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신용을 고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용한 정보

카테고리 없음

by 악어새언니 2020. 6. 14. 19:56

본문


신용을 고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용한 정보



만약 당신의 신용 보고서가 부정확한 정보를 포함한다면, 그것은 당신이 새로운 신용을 얻는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.


스스로 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받는 것은 신용에 대한 빠른 해결책을 제공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, 그것은 장기적인 재정 건전성에 도움이 될 그러한 변화를 만드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.


이 글의 나머지 부분을 읽고 신용을 고치기 위한 단계를 알아보십시오.




주택 융자를 위해 돈을 받는 것은 특히 신용이 완벽하지 않을 때 어려울 수 있다.


그렇다면 연방정부가 지원하는 FHA대출을 받아보도록 하라.


개인이 부동산을 매입하거나 마감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계약금을 지불할 돈이 없더라도, FHA 대출은 여전히 효과가 있을 수 있다.




신용을 향상시키려 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효과적인 계획을 세우고 이를 준수하겠다는 다짐을 하는 것이다.


불행히도, 당신이 돈을 쓰는 방법은 아마도 고쳐져야 할 것이다.


필수품만 구입하십시오.


구매를 고려할 때, 구매가 필요하고 적당한지 스스로에게 물어보고, 만약 당신이 두 가지 모두에 예라고 대답한다면, 당신은 그것을 구입해야 한다.




신용카드의 잔액이 한도액의 50%를 넘으면 잔액이 50% 미만이 될 때까지 갚는 것이 최우선이다.


잔액이 50% 이상이면 신용점수가 떨어진다.


할 수 있다면, 카드의 잔액을 지불하고, 그렇지 않다면 매달 가능한 한 많이 지불하도록 최선을 다해라.




신용점수가 좋으면 이자율이 낮아진다.


금리가 낮으면 월 상환액이 줄고, 빚을 갚는 시간도 줄어든다.


신용을 갚는 열쇠는 좋은 제안과 경쟁률을 찾아 빚을 갚고 신용 점수를 더 잘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.




매달 또 다른 청구서를 낼 여력이 있다면 제때에 지급되는 할부계좌가 신용등급을 올려준다.


매달 납부할 수 있는 할부금인지 확인해야 한다.


할부 계좌를 유지하는 것은 신용 점수에 도움이 될 것이다.




신용카드 회사들과 함께 신용 수리를 시작할 수 있다.


이것은 당신이 부채로 더 가라앉거나 신용점수를 더 손상시키는 것을 막는다.


최소 월 지급액을 조정할 수 있는지 또는 만기일을 변경할 수 있는지 정중히 요청하십시오.




당신의 신용카드 회사에 전화를 해서 그들에게 당신의 신용카드 한도를 낮추라고 요청하라.


당신은 너무 많은 돈을 쓸 수 없을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.




채무 결제에 동의하기 전에, 채무 결제의 결과로 신용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알아보세요.


모든 선택사항을 조사하고, 선택한 방법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십시오.


그리고 그 후에야 정산에 동의하십시오.


채권자들은 단지 당신이 빚진 돈을 얻으려고 할 뿐이고 그것이 당신의 신용 점수를 어떻게 해치는지는 신경쓰지 않을 것이다.




신용을 고치려고 할 때는 모든 부정적인 보고서를 철저히 검토해야 한다.


특정 신용 항목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지만 금액, 날짜, 기타 다른 항목에서 오류를 발견하면 보고서 전체 항목이 손상될 수 있다.




여기에 나와 있는 것처럼 신용을 회복하고 다시 탄탄한 기반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일을 할 수 있다.


이러한 몇 가지 팁을 구현하여 결과적으로 신용 점수가 어떻게 상승하는지 확인해 보십시오.


스스로 신용을 회복하는 것은 가능하며 삶을 정상으로 되돌리는 좋은 방법이다.